안녕하세요 고객님, 해피테일즈입니다!
먼저 상품 문제로 인해 실망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혹시 어떤 사이트에서 구매해주신 건지 알려주실 수 있을까요?
저희 자사에서 주문해주신 내역은 취소 건 밖에 주문 건 확인이 되지 않아 여쭙습니다!
혹은 주문내역 캡쳐하셔서 저희 카카오톡 "해피테일즈" 친구추가 ->상담직원 연결하기 누르셔서 캡쳐본 보내주시면
더욱 확인이 빠릅니다! 해당 방법으로 보내주시면, 저희 측에서 주문내역 확인 후 빠른 처리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Original Message ]
두개 구매했는데 패드에서 냄새가 너무 나요......세번이나 빨았는데도 냄새가 가시질 않아요...새옷 샀을때 나는 그런 냄새 공장냄새같은 이상한 냄새가 나는데 어떻게 해야될까요....진심 너무 속상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