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Q&A, FAQ

Q&A, FAQ

상품 Q&A, FAQ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문의 답변드립니다.
작성자 해피테일즈 (ip:)
  • 평점 0점  
 안녕하세요 고객님, 해피테일즈입니다.

먼저 제품 사용에 만족을 드리지 못한 것 같아 대단히 죄송합니다.


우선 해당 문의는 저희 측에서도 확인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문의는 저희 측에서도 처음 받아보는 문의이다 보니 확인을 위해 사진 있으시다면

카카오톡 채널 해피테일즈 으로 보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또한, 사용에 불편을 드린 것 같아 환불로 도와드리고자 합니다.

다만, 주문 내역 확인 해보려고 하니 주문 내역이 확인이 불가하여

주문 해주신 분의 성함과 연락처와 해당 부분의 사진을 보내주시면 회수와 환불 처리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카카오톡 채널 해피테일즈에 보내주실 때, 상담원 채팅으로 하여 보내주시면 되십니다.

만일 채팅창에서 챗봇에게 메시지 보내기로 보이신다면 채팅창 우측에 [상담직원 연결]을 눌러주신 다음 보내주시면 되십니다.


감사합니다. :) 


[ Original Message ]
식세기 세제를 사용한 후 그릇에 하얀 가루가 남아요. 좀 심하게 남습니다. 6인용 식세기 사용중이고 세제투입구에 기존세제가 남아있는 상태도 아니에요.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