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님, 안녕하세요. 해피테일즈입니다.
먼저 상품 문제로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해당 상품 환불 또는 교환 진행을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만, 고객님의 주문 내역이 확인 되지 않아 카카오톡 플러스친구[해피테일즈]로 구매하신 분의 성함과 전화번호를 알려주시면 확인 후 진행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제품 사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 Original Message ]
3단모기장 구매 후 한달가량 경과 및 10회 미만 사용하였는데 내부 플라스틱 살이 빠져나옵니다. 빠져 나온 시점은 약 2주 전이며 당시 5회 미만 사용하였습니다. 이정도 내구성이면 제품에 문제 있는거 아닌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