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Q&A, FAQ

Q&A, FAQ

상품 Q&A, FAQ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바디필로우 FAQ 입니다.
작성자 해피테일즈 (ip:)
  • 평점 0점  

Q1. 사용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주수 별로 솜 양을 조절하여 사용 가능하기 때문에 임신 초기부터 만삭, 심지어 출산 후에도 육아용품으로 활용 가능하십니다 :)


Q2. 세탁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주문해 주시는 모든 제품은 받아보시는 고객님이 바로 사용하실 수 있도록 세탁이 완료된 제품입니다.

주문이 들어오면 바로 출고 할 수 있도록 매일매일 세탁 후 자연 건조와 자외선 살균 과정을 거칩니다.

모든 커버는 일주일 이내에 세탁된 제품이며, 주문이 들어올 때마다 포장하여 당일 출고해 드리고 있습니다.


세탁을 하셔야하는 경우에 커버는 절대 삶지 마시고 손세탁을 권장해드리고 있습니다.

세탁기를 이용해야할 시 꼭 세탁망 권장드립니다. 


바디필로우 충전 솜의 경우 세탁이 가능하지만, 가정에서 세탁하시는 경우 솜 뭉침 현상이 일어나거나 솜을 완전히 건조하시기 어려우실 수 있습니다.

저희 바디 필로우는 진드기 방지 처리를 거쳐 임신 기간 동안 세탁 없이도 이물질, 진드기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 가능합니다.

다만 꼭 세탁을 하여야하는 경우는 전문 업체에 맡기시어 세탁하시는 것을 권장 드립니다.


Q3.건조기 사용이 가능한가요?

 축압 공정을 거치지 않은 원단이므로 건조기 사용 시 제품에 변형이 올 수 있어 권장 하지 않습니다.

탈수 하신 후 자연건조 해주시면 됩니다.


Q4. 유해물질은 없는 제품인가요?

 네 고객님 :)

 저희 해피테일즈 바디필로우는 포름알데히드, 휘발성유해물질, 미세먼지, 라돈수치를 관리하고

태양의 1600배의 자외선으로 제품을 소독하여 출고 되어 세균 및 박테리아를 99% 박멸하여 출고 합니다.


Q5. 주수 별로 솜을 얼만큼 빼면 좋을까요?

 바디필로우는 임신 초기에 맞추어 출고 됩니다.

따라서 고객님이 제일 편하신 솜양을 빼내어 사용해주시면 더 편안한 잠자리를 제공해드릴 수가 있습니다.

12주는 사과 크기보다 조금 더 크게, 24주는 배 크기보다 조금 더 크게, 36주는 사과와 배크기를 합친 정도를 빼주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다만 주수 별 추천은 고객님들 마다 차이가 있기 때문에 직접 누워 보시면서 알맞게 빼주시는 것이 제일 정확합니다 :)


Q6. 커버만 다로 구매가 가능한가요?

 저희 해피테일즈 자사 홈페이지에서 바디필로우 커버만 따로 판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Q7. 바디필로우의 무게는 어떻게 되나요?

 양쪽 날개는 각 약 1kg으로, 총 2.1kg입니다.


Q8. 임산부가 아니여도 사용이 가능한가요?

 허리가 좋지 않으시거나, 취침 시 뒤척임이 많은 경우 등 임산부가 아닌 고객님도 종종 구매해주십니다.

 다만, 임산부의 체형과 불편을 고려하며 제작되어 사용에 불편하신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옆으로 누워 사용하시면 조금 더 편안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